호텔 중문 스테이 인터뷰
복잡하고 바쁜 육지 생활을 접기로 하고 제주 살이을 선언 하였습니다. 물론 지인들의 만류와 부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주살이를 시작한지 석 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때가 때인지라 휴가 철을 맞아 지인들의 숙소 안내부터 특산품 문의 등 다양한 요구들의 전화가 많아지네요
이번에 아주 가까운 지인의 방문 예정이므로 집에서 맞으려 했으나 부득이 외부 숙소에서 묶겠다는 요청으로 우리집근처 숙소를 수소문했습니다.
요즘 사람들 피해 안주려하고 개인적 프라이버시 지키려는 의식이 있다는 걸 몰랐네요.
가족이 아니면 우리집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해도 거부한다는 걸 알았으니 이제는 숙소도 이곳저곳 알아놔야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래서 찾은 호텔이 -호텔 중문 스테이 인터뷰-
호텔 중문 스테이인터뷰는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집 근처 숙소를 알아보던 중 집에서 걸음으로 가까운 위치(매일 새벽 운동코스)에 있고 롯데 면세점이나 제주 컨벤션센터와 주상절리 등 관광지와도 가까운 곳입니다.
직접방문해 찍은 사진도 보여주고 주변 시설과 편의 상황을 알려주니 지인도 무척 흡족해아여 숙소는 -호텔 중문 스테이 인터뷰로 정했습니다.
숙소를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방문해보고 여러가지로 신경을 썼습니다.
그중에서 후기에 침구류에 만족한다는 내용이 맘에 들어서 직접 중문 스테이 인터뷰 호텔을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후론트 데스크 담당자님에게 사정을 말씀드리고 객실 탐방을 하여 지인에게 보낼 사진도 찍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객실로 들어가게 되어있고 간단한 조식도 준비됩니다.
4층에는 엘리베이터 앞에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스튜디오도 마련되어있어서 신혼객이 묵어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제주시 정책상 세면도구는 구비되어있지않았습니다.
역시 호텔식 침구가 깨끗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침실과 욕실이 있습니다. 심플한 내부가 제 마음에도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좋은것은 대부분 제주의 패션이나 호텔들이 바다가 보이는 뷰가 가장 큰 장점인 듯 중문 스테이인 테이 인터뷰 호텔도 뷰가 좋습니다.
제주 앞바다를 침실에서 커튼만 열면 볼 수 있습니다.
객실에 있기 답답하시다면 옥상에 올라가서 썬배드에 누워 제주 바다와 밤하늘의 별도 볼 수 있겠습니다.
감귤 따기 체험 도과 물놀이장도 진행할 예정이라는 매니저님의 설명을 들으며 이곳저곳을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담당 매니져님은 후덕한 인상처럼 호텔 이곳저곳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호텔 지하에는 간단한 야식과 비제잉을 즐길 수 있는 pop도 있었습니다.
호텔 근처에는 제주 흑돼지 고깃집과 마사지샵 특산품 과일 매장과 헤어숍 , 편의점도 있어서 잠시 제주를 방문하여 중문 관광단지를 관광하기에 불편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공항버스나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합니다.